록 음악이 죽어간다고 한다.
그리고 그건 전세계적인 추세라고 한다.
하지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.
록은 가장 살아있는 음악이니까.
더 크게 보면
그건 일시적인 현상일 뿐
건강한 록 음악은
지구촌에 다시 휘몰아칠 것이라고 본다.
'숨 ♤ 쉬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7:13:33 16:43:33 (0) | 2025.04.26 |
|---|---|
| 나의 확언 2 (0) | 2025.04.19 |
| 민주주의 자가진단법 (0) | 2025.04.18 |
| 누 구 나 다 처 음 엔 천 재 이 면 서 대 인 으 로 지 구 별 에 왔 다 는 증 거 (0) | 2025.04.15 |
| 열심히 산다는 건 (0) | 2025.04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