끌어당김의 법칙이나 카르마를 논할 때
자주 등장하는 작용반작용의 법칙.
맞아. 우주는 작용반작용의 법칙으로 돌아가지.
그렇다고 해서 우주가 선과 악조차도 없이
100% 기계적으로만 돌아가는 건 아니야.
에너지 보존의 법칙으로 알 수 있듯이
인간이 뚝딱 새로 생겨났다가 완전히 소멸한다는
비인간성 합리화 관련 주장들도 틀린 거고.
인간은 우주의 배 속에서 태어났으니까.
'숨 ♤ 쉬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카르마 관리 잘해서 다들 행복하시길 (0) | 2025.08.23 |
|---|---|
| 뜬구름 잡는 게 오히려 자연스러운 이유 (2) | 2025.08.17 |
| 정 치 인 이 부 패 하 지 않 는 가 장 좋 은 방 법 (2) | 2025.08.13 |
| 순 수 가 바 보 라 생 각 된 다 면 못 돼 서 가 아 니 라 못 해 서 (4) | 2025.08.03 |
| 늘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는 사람은 (0) | 2025.07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