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정은 자신이 긍정보다
세상을 더 잘 안다고 말한다.
긍정은 바보라면서.
아니.
진정 세상을 잘 알고 있다면
기본적인 사랑을
모르고 있을리 없으니.
'숨 ♤ 쉬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대 인 으 로 회 복 되 어 갈 수 록 선 해 져 갈 수 밖 에 없 는 건 (0) | 2025.12.15 |
|---|---|
| 사랑 없는 결혼은 미친 짓이라는 말에 동의할 뿐 (0) | 2025.12.14 |
| 하 늘 의 나 침 반 (0) | 2025.12.10 |
| 조마리아 여사님 같은 분들께 덜 송구스러우려면 (0) | 2025.12.08 |
| 방금 전 내년 월드컵 축구 조편성 기사를 보았다 (0) | 2025.12.06 |